포스 줌2방 그라인더

크러싱하더라도 최저시급도 안나오는 2방이지만
그라인딩하는 습관을 기르기위해서는 수익을 떠나서 마이크로부터 올라가는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공부와 플레이는 항상 병행해야하고 공부하지 않고 플레이만 하는 플레이어는 발전이 없고 한계에 부딪힐 것이다.

지금까지 구입한 프로그램은 GTO+, PokerSnowie Pro 정도이다.
GTO+는 PioSolver보다 기능은 약간 떨어지지만 디테일한 노드락이나 레인지 익스플로러 기능을 안쓴다면 가격적으로 GTO+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스노위는 프리플랍을 참고하기위해 구입했는데 1년이용권이 만료되면 연장은 안할것 같다. 스노위 레인지가 몽커솔버로 돌린것과 많이 다르기 때문에 비추하기도 하는데 아직까지는 스노위 레인지로 충분한 것 같다. 

공부자료는 전부는 아니더라도 유명한 것들 이것저것 봤는데
현재 가장 영향을 많이 주는 자료는 Poker Detox에서 나온 Night Vision Expansion
기초적인 용어와 개념을 알고있는 수준의 플레이어라면 NVE를 숙지하고 플레이하면 윈레이트가 꽤나 올라갈 것이다. (물론 세션 후 GTO를 통한 핸드리뷰도 매일 한다.)

Pio Unlocked 팩도 텍스쳐 및 레인지 상호작용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잘 설명한 강의였는데, 아직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직접 해보지는 못하고 있다. 라이젠PC를 하나 구입하면 해볼 계획이다.

마인드셋에 대해서도 닉 하워드가 영향을 많이 주었는데 NVE를 구입하지 못했더라도 포커디톡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무료로 올라온 비디오만 봐도 좋을 것 같다. 인스타 영상 중 상당수는 NVE에서 1분 길이로 잘라내기 한 것들이다. (2018년 7월달 영상들)

포커스타즈 그라인딩 목표는 100NL에서 5만핸드 이상의 샘플로 5bb/100 정도를 내는 것이다. 100방까지 꾸준히 그라인딩!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줌 2방 후기

온라인 포커 그라인더